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러비리미 Oct 29. 2023

Melody (김동률 콘서트 후기 및 헌정툰)

Melody (김동률 콘서트 후기 및 헌정툰)


난 노래 듣는 걸 조아한다

나만 아는 숨겨진 명곡을 발견하거나

타이틀곡 보다 숨겨진 더 좋은 트랙을 발견해서 들었을때의 그 쾌감

그리고  그 노래를 소개하고 같이 아는 친구를 만났을때의 교감 .. 캬~

암튼 나의 삶에서 노래가 주는 기쁨이 꽤나 컸다


난 어떤 노래를 들으면 그노래가 나왔던 그해의 추억이 고스란히 떠오른다

이렇게 노래는 플레이 버튼 하나로 나를 그시절로 데려다준다.

-

테이프, 씨디피, 엠피쓰리 듣던 시절 다거치며

학창시절 공부할때나 학원끝나고 집에 갈때도

애늙은이처럼 세상 다아는 거마냥

그렇게 명품발라드 삼매경했던 나의 10대.

그때 언니가 들려준 전람회1집의  감동은 아직도 잊혀지지 않는다.


‘이런 목소리가 있다고?

이렇게 좋은 가사와 멜로디.. 하물며 모든 노래가 다 자작곡이야..’


그렇게 알게된 김.동.률의 노래들은

나의 20대와 30대를 거쳐 불혹을 맞이한 이순간까지

나의 인생 속에서,


한마디 말보다 진심을 전하는 메세지

아련한  기억의 조각들을

어제처럼 되살리는 마법같은 힘

나를 살아가게 해줬고

세상을 살아가는 동안에

한번쯤 이루고픈 부푼꿈을 꾸게했고

서투른 마음도 감히 전해볼수 있었던

또다른 내가 되어준 그 melody’였다.


앞으로도 좋은 노래 많이 들려주세요.

(팬과 가수가 이제 서로의 건강을 걱정해야하는 나이가 됬다는..ㅎㅎ)



⬇️⬇️⬇️⬇️⬇️⬇️⬇️

인스타그램 러비리미 ​


항상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아요+공유하기+ 공감댓글 늘 감사합니다

팔로우는 나의힘


#러비리미 #김동률  #김동률콘서트 #콘서트그램

#kpop #music #좋은노래 #명곡 #좋은노래추천

매거진의 이전글 지금 알고있는 걸 그때도 알았더라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