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천윤미 이루리 Jan 06. 2023

유니콘



유니콘      

청춘? 시절 ㅎㅎ 누군가에 듣고 잊히지 않는 말이 있다.

나를 어떻게 생각하냐고 물은 적 없는데 훅 치고 들어왔던 그의 말,

그: 혹시 그거 알아요? 참 유니콘 같으십니다.

나: 왜요?

그: 영어단어 unique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유니콘(unicorn)이란 단어에서 나왔는데

   정말 유니크해요. 유일무이하게 특별하십니다.       

그 시절 나는 그가 저런 이야기를 하길래 미친 줄 알았다.

그런데 이십 년이 지난 지금까지 생각이 나다니.. :)

그의 말이 꽤나 임팩트 있었나 보다.     

나는 얼마 전 다른 분께 유니콘이란 말을 또 듣게 되었다.

물론 같은 뜻으로 이야기해 주신 건 아니다.

유니콘이란 단어를 들으니 추억이 떠올랐을 뿐,




요즘에 나는 나답게 세상에 존재하기에 대해 생각한다.

이 세상에 둘도 없는 나는,

특별한 사람이라는 거부터 시작해야겠다.         




#별별챌린지

#글로성장연구소

                                              

작가의 이전글 거인 깨우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