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루잰 May 12. 2024

[PDCA 01]  드디어 Plan

구체적 목표 수립

  먼저 쓰는 일기를 통해 심리적인 방랑을 어느 정도 끝낼 수 있었다. 이제는 그만 쉬고 싶었던 일이 내 천직이었음을 다시금 깨닫는 계기도 되었고 말이다. 즉 먼저 쓰는 일기를 통해 내가 원하는 P를 찾아낼 수 있었다.


  그 결과 새롭게 목표를 세운 일이 4가지가 있는데 그중의 하나가 다음이다.

   2025년에 "힐링. 건강디자인센터(가칭)" 오픈

 이 목표를 이 PDCA를 통해 이뤄 보고자 한다.


 P  2025년 (가칭) 힐링. 건강디자인센터 오픈


D 1. 아침형 인간 루틴 만들기 

       - 06:00 ~ 07:00 : 기상, 운동, 명상

D  2. 외국어 공부

      - 듀오링고 매일 레벨 하나씩 공부 (영어, 일어, 중국어, 불어, 스페인어)

      - 인스타 개인 계정(외국어) 일주일에 3번 업뎃

      - 내가 하는 모든 강의를 영어, 일어, 중국어로 할 수 있도록 만들 것

D  3. 수련 원리 및 지도 노트 작성

       - chapter별로 내용 요약 및 근거 자료 보충

D 4. 공부 공부 공부 공부

       - 해부학, 운동생리학, 경혈학, 태권도 생체역학 등

D 5. 콘텐츠 디자인, 개발 및 업그레이드

D 6. 센터명 확정하기 및 사업자등록


PDCA 같이 하실 분 계신가요?

'나도 내가 원하는 목표를 이루고 싶다'라고 생각하시는 분 계시면 함께 해요!

매거진의 이전글 [먼저 쓰는 일기 08] 목표 다음은 실천이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