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aeve Jan 16. 2023

?

Unsplash


나는 오늘도 당신과 한시도 떨어진 적이 없었어요.

손에서 주머니에서 가방으로 다시 손으로…

내가 그렇게 좋나요??

내가 없으면 그렇게 불안한가요?

나 없으면 정말 못살겠나요?


내가 잠시 자리를 비운사이

당신은 불안에 떨며 아무 일도 하지 못했죠.

나는 얼른 돌아왔어요.

당신은 나와 다시는 떨어지지 않겠노라고, 나를 더욱더 붙잡았어요.


고마워요.

나를 사랑해 줘서.

고마워요.

나를 아껴줘서.

고마워요.

항상 내 곁에 있어줘서.


그런데…

당신 눈이 걱정이네요.

그런데…

당신 손목이 걱정이네요.

그런데…

당신 어깨와 목이 정말 걱정이네요.



제목 : 스마트폰

매거진의 이전글 목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