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atilda Aug 14. 2023

무제

어제는 강원도 영월 당일치기 여행을 다녀왔다.

숙박을 해봤자 우리는 남편 코골이 때문에 잠을 못잤다. 그래서 당일치기.


그럭저럭 괜찮았다.

다녀오고 나니 영월은 선선했던 걸 알았다. 서울은 폭염주의보다.


남편이 가까이에서 날 찍어준 사진을 보니 내가 후덕하고 못생겨서 너무 충격이었다. 어제도 나는 맥주를 혼자 네캔이나 마셨다.


오늘은 다이어트 하겠다고 맘 먹었다.

아침엔 남편이랑 산책 갔다왔고 피부마사지 받으러 강남 갔다가 남편이랑 눈썹 왁싱까지 받고오니 벌써 네시다.


살 좀 빠지면 좋겠다.


날이 너무 덥다.



작가의 이전글 무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