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바스락 Apr 14. 2024

마음을 채우는 노력

라라크루 금요문장 (24. 04. 13)

모든 것을 배워라 지식으로 마음을 채워라. 지식은 아무도 너에게 빼앗을 수 없는 유일한 힘이다.

파친코 중


나의 문장


비전공자가 지금 여기 있는 거 아시죠? 

일을 하면서 잊을만하면 듣던 말이었다. 비전공자, 나의 업으로 생각했던 일들이 누군가에게는 비전공자이기에 언감생심 넘보지 말아야 하는 업무였다. 전공자들조차 힘들어 나가떨어진다는 일. 그렇게 십여 년을 버티다 보니 어느 날 회사에서 유일무이 전문가로 우뚝 서 있었다. 신뢰하는 사람들 마음에 부응하려 더 열심히 노력했고 버텼다. 그러나, 나의 자아는 점점 쇠약해졌다.


나를 위해,

다시 언감생심 새로운 일에 도전하며 두려움과 싸워가고 있다. 십여 년 그때처럼 자신감이 하락하고 자문자답 셀프 칭찬으로 주춤한 마음을 다독여 본다. 쓰면서 배우는 하루 새로운 나의 도전.



한 줄 요약 : 새롭게 배우고 채워가는 과정, 나의 유일한 힘이 되어 주리라~ 



#라이트라이팅#라라크루#금요문장#배우는 힘#

매거진의 이전글 어린나무가 큰 나무를 만난 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