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9
명
닫기
팔로잉
39
명
전주영
삐뚤어진 어른이자 아날로그형 인간. 세상에 자연스럽게 녹아들고 싶어 글을 씁니다. 글을 쓰며 나를 이해하고, 사람을 사랑하고 싶은 자의 상념이 누군가에겐 작은 위안이 되기를.
팔로우
염현희
염현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율이
꿈꾸는 현실주의자, 전 언론사 기자생활. 동남아, 남미, 유럽 등 30여개국을 여행. 브런치에 연재 중인 '아! FREE! 카!'가 2019년 2월 출간됐습니다.
팔로우
신박사
Sangsangsquare, TheB 의장
팔로우
배지영
『쓰는 사람이 되고 싶다면』『소년의 레시피』『남편의 레시피』『범인은 바로 책이야』『나는 진정한 열 살』『내 꿈은 조퇴』『환상의 동네서점』 대한민국 도슨트 『군산』 ..
팔로우
뽀시락
*희망만이 희망이다* - (나와 세상에 대해) 쓰고 (내 느낌을 현실로) 만듦
팔로우
강기자
기자입니다.
팔로우
안녕반짝
책만 보는 바보가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정혜윤
북에디터
팔로우
성노들
단순하게 살고 좋아하는 것을 꾸준히 합니다.
팔로우
이승아
딥테크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블루포인트파트너스에서 나의 쓸모를 찾아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문민정
교육, 책에 관한 글을 주로 씁니다.
팔로우
우리두리하나
50대 첫 취업하고 삶을 살아 가는 아빠이야기
팔로우
김지영입니다
새롭게 배우는 것을 좋아하고 도전을 두려워 하지 않습니다.
팔로우
기자김연지
유튜브 <기자김연지>에서 세상과 사람을 위한 콘텐츠를 만듭니다. AI 문해력 향상에 보다 힘씁니다. 저서<꿈꾸는 엄마의 미라클모닝>, <진짜 하루만에 끝내는 AI 활용>
팔로우
김신지
에세이집『기록하기로 했습니다』『평일도 인생이니까』『좋아하는 걸 좋아하는 게 취미』를 썼습니다. 여행지에서 마시는 모닝 맥주를 좋아합니다🌿🍺 from4rest@naver.com
팔로우
헤더 Heather
만 18세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시작으로 만 19살 싱가폴 취업, 호주 여행사와 유학원 경력 그 후 퍼스에 정착. 현재 호주 오피스에 일하며 해외 취업과 호주 일상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클로이의식탁
어떤 음식 좋아하세요? 관계는 늘 그렇게 시작된다.
팔로우
공대생의 심야서재
노션 공식 엠버서더 《공대생의 감성 글쓰기》 브런치북 #3 금상 수상. 《한 권으로 끝내는 노션》《프로 일잘러의 슬기로운 노션 활용법》출간
팔로우
두근거림
사회복지사였고, 상담심리사이자, 스스로의 마음이 여전히 궁금한 청년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