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도시 닥터 양혁재 Feb 13. 2024

행복에 행복이 더해진 삶

행복에 행복이 더해진 삶. 


요즘 나는 이런 삶을 살고 있다. 내가 가진 의술을 널리 행할 수 있다는 것. 인적 드문 시골 마을에 살고 계시는 어머님들께도 치료를 선물해 드릴 수 있는 삶. 이보다 더 행복하고도 행복한 삶이 과연 어디 있을까. 


내가 가진 의술을 어머님들께 나눠드릴 수 있어 참 다행이다. 그 어떤 것에도 제약 없이, 아낌없는 도움을 드릴 수 있어서 참으로 행복하다. 


극한의 통증에 고통받았던 우리네 어머님들이, 나를 만나 다시 새로운 희망을 품게 되시고, 또 힘차게 걸으실 수 있게 됨에 더없이 행복하다. 


어머님들은 내가 있어 행복하다고 말씀하시지만, 실은 그 반대다.

나야말로 어머님들이 계셔주시기에 행복에 행복이 더해진 삶을 살아갈 수 있다. 


내게 진정한 행복한 의미를 알려주신, 어머님들께 깊이 감사드린다.

어머님들께 입은 은혜는 내가 더 많은 의술을 베푸는 것으로 갚을 것이다. 

앞으로는 더 열심히, 분주하게, 활동할 것이다. 

더 많은 곳을 누비고 더 많은 어머님들을 만나 새로운 희망을 선물하리라. 







작가의 이전글 모두의 뜨거운 축복 속에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