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도시 닥터 양혁재 Feb 20. 2024

직원들이 열어준 서프라이즈 생일 파티


바쁘게 살다 보니 생일인 것도 잊고 있었다. 점심을 먹고 갑자기 직원들이 나를 부르기에 가보니, 예쁜 케이크가 준비되어 있었다. 직원들이 직접 준비해 준 케이크라고 했다. 케이크만으로도 너무 고마운데, 직원들은 정성이 듬뿍 담긴 선물과 축하 노래까지 준비해 주었다. 얼마나 고마운지. 한 직원이 다른 직원들을 대표하여 선물을 건네주자, 곧바로 생일 축하 노래가 시작되었다. 


"존경하는 대표원장님 생신 축하드립니다♬"


축하 노래가 끝나자마자, 내 손은 직원들이 직접 한 땀 한 땀 공들여 적은 편지로 가득했다. 각양각색의 개성을 담은 편지들이 얼마나 많은지. 이루 다 헤아릴 수 없을 정도였다. 


요즘 유난히 환자분들이 많아 다들 바쁠 텐데도, 없는 시간을 쪼개고 또 쪼개서 내 생일 파티를 준비해 주었다고 한다. 나도 상황을 잘 알기에 바쁜 와중에도 이렇게 정성을 들여 축하 파티를 마련해 준 직원들에게 진한 고마움을 전했다.

항상 나를 지지하고 응원해 주는 것만으로도 고마운데 이렇게 깜짝파티를 열어 큰 감동을 선사해 준 직원들에게 다시 한번 고마움을 전하고 싶다. 


"여러분 정말 고맙습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다정하고 세심한 직원들 덕택에 이번 내 생일은 유난히 더 풍성하고 행복했던 것 같다. 아마 이 순간을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작가의 이전글 바라는 대로 말하고 생각하자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