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혜원 Feb 19. 2021

Multiplicity

"내가 너의 눈에 있는 광기를 

사랑하는 것처럼

내 입술에 있는 위스키 맛을

사랑해다오."


나의 결핍이 너를 찾게 했고

너의 결핍이 나를 찾게 했다.


나의 결핍이 너를 먹게 했고

너의 결핍이 나를 먹게 했다.


나의 결핍이 내가 네가 되게 했고

너의 결핍이 네가 내가 되게 했다.


눈이 없는 아이야,

내가 너의 눈이 되어줄께.

나는 손이 없으니

네가 나의 손이 되어 다오.


다중체의 친구야,

나의 눈으로

네가 주름지는 모습을 지켜볼께.

너의 손으로

나의 주름을 펴 다오.

나의 손으로

너의 주름을 펼께.

너의 눈으로

내가 주름지는 모습을 지켜봐다오.


매거진의 이전글 나를 위한 글쓰기, 너를 위한 글쓰기 (2)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