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가브리엘의오보에 Mar 29. 2024

Message

영화 음악 소설 에세이가 전하는 메시지에 반응할 필요가 있다

눈을 따라가지 말고 생각의 속도에 따른다




사랑에 빠지게 도와줄 수 없어


두근거림이 멈추지 않아

네 눈빛이 사랑스러워서

너를 안아주고 싶어서


바다로 하나가 되듯

사랑은 끝없이 흘러가

난 당신의 마음을 믿을 거야

나의 사랑, 나의 여인


당신이 내 손을 잡아준다면

난 절대 당신을 놓지 않아

나의 심장은 네게로 향하고 있어

나의 사랑, 나의 여인


사랑은 정말 아름다워

우리가 함께 걷는 이 길

마음이 이렇게 떨리는 건

정말 행복한 일이야


당신이 내 손을 잡아주면

난 당신을 절대 놓지 않을 거야

나의 심장이 네게로 향하고 있어

나의 사랑, 나의 여인


Apple Music


이전 16화 돈을 초월한 가치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