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단미 May 30. 2021

출간 소식 <나에게 선물한 봄>

에세이 매거진 봄 이야기가 전자책으로 나왔습니다



<나에게 선물한 봄>


싱그러운 봄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책이 나왔습니다. 블로그에서 만난 작가님들과 함께 글을 쓰면서 보낸 시간이 아주 오래된 일처럼 느껴지네요. 글을 쓰고 나서 잊고 지내다가 이렇게 책으로 만나니, 또 다른 느낌으로 와닿습니다.



나의 봄이 어땠는지, 행복한 기억이거나 아픈 기억마저도 다시 꺼내어 글로 만나는 나의 봄은  마치 선물하듯, 새롭게 기억되는 봄이 되었습니다. 글 쓰는 동안 그때의 시절로 돌아가 추억 속에 빠지기도 했고, 다시 만난 내가 반갑기도 했던 시간이었습니다.



나에게 선물한 봄




<나에게 선물한 봄> 봄처럼 싱그러운 모습을 담은 표지가 아주 예쁘네요. 여러 작가님들의 글이 모여 한 권의 책으로 나왔어요. 책이 나오는 과정이 쉬운 일은 아니기에 글을 쓰는 사람에게는 글 쓰는 기쁨과는 다른  또 하나의 큰 선물이 되어주는 것이 책입니다.




나에게 선물한 봄




<나에게 선물한 봄>


나에게 선물한 봄은 그야말로 선물 받은 봄 이야기입니다. 함께한 작가님들의 다양한 봄 이야기는 나와 같기도 하면서 다른 새로운 봄을 만나게 됩니다. 나에게 선물한 봄 이야기를 쓰면서 행복했던 봄이었습니다. 지나온 나의 봄과 현재의 봄, 그리고 다가올 나의 봄을 기대하며 새로운 봄을 만들어가고 싶어지기도 했지요.




다양한 봄 이야기 만나보세요.

그리고 나의 봄은 어땠는지 추억을 더듬어 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나에게 선물한 봄>

http://www.yes24.com/Product/Goods/101918775?OzSrank=1

 


함께 한 작가님들께 감사함을 전하며, 특히 기획하고 책이 나오기까지 애쓰신 마이힐라님께 고마움을 전하고 싶습니다. @단미




매거진의 이전글 대장암 수술 후 5년, 왜 완치라는 말을 안하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