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미미버스 Dec 23. 2018

산타놀이 엄마아빠 올해까지만 모른척해드릴께요!

















그러게... 체육 선생님이 우리집 모르지....^^;;






산타놀이는  언제까지 해야할까?



어느날

아이가 

너프건(아이들 스펀지 총)이 갖고싶다고  졸랐다.


그때가 11월 말이여서

나는 아이한테

지금부터 산타할아버지한테

잘보여 크리스마스 이브때 선물받자며

한달 동안 바짝 "착한아이 코스프레" 할 것을 권했다. ^^:;


마침.그옆에 우리집에 놀러온 아이친구

갑자기 껴들며!!



"산타는 아빠 아니에요? "



나는 순간 당황했다.



그리고 우리 아이를 보았는데 

눈빛이 나만큼은 흔들리지 않았다.



그 순간 산타놀이는

벌써 예전부터

끝난 놀이였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혹시 

산타놀이란 

아이가 크는것..

사라져가는 동심을 아쉬워하며

한살이라도  더 지켜주려고 애쓰는~~ㅠㅠ!!


아니면

 선물과 외식으로 시시하게

끝날법한

크리스마스의 이벤트를 

산타놀이로 하나더 유지하려는 

아이을 위한 놀이가 아닌

어른들을 위한 놀이였을까? 

하는 생각도 해본다..





.............................................................................



2018년도 아무탈없이 건강하게 잘지냈습니다. 


넘 감사하고 


모두모두 메리크리스마스!!입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갑자기 연락을 끊는 법은 없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