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indy Apr 29. 2020

내 전속모델을 소개합니다

코로나에서 탄생한 나의 인형들

오늘 아침 산책은 특별했다.

내 등엔 카메라 가방이 메어져있고, 내 손에 들려나온 나의 동행자들.

작업을 시작한 지 1달쯤 되었을 수도 있다. 시간을 재어보진 않았지만 말이다.


재밌는 드라마를 보면서, 소파 한쪽이 패이도록 앉아서 요것들을 만들었다. 드라마가 내 정신을 쏙 빼놓을 정도로 완성도가 높으면, 작업 속도가 늦어진다.


엊저녁 남자녀석까지 만들어놓았다.

드디어 외롭지 않은 한쌍의 마스크 뜨개인형이 완성됐다.


그동안 어깨에 메는 가방을 사용해왔다. 이 가방은 자주 앞으로 쏠리고 사실 거추장스럽다. 꿈에도 그리던, 그러나 살 생각을 하지 못했던 등에 메는 카메라 가방을 애들에게서 생일선물로 받았다. 그래서 오늘 아침, 말없고 순종적인 두 모델을 데리고 산책로로 갔다.


오늘 건진 사진을 소개한다.

고분고분한 나의 예쁜 모델들, 그리고 사진삘을 받아 나를 밖으로 나가게 해준 우리 애들, 춤이라도 추고 싶은 아침이었다.




작가의 이전글 Go Home Stay Home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