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린트 모바일보고서 인터뷰 리뷰
사진 양을 풍성하게 . 다운받기 기능, 사진확대 기능
기독성을 높이기 위해서 후원자에 따라 글씨 크기와 디자인 수정
문자보다는 카톡으로
영상활용고려
국가/사업장소개 링크추가
후원자 이름, 사업제목 등 후원자 개별화 적용
결과보고 wow point 추가, 혹은 영상활용
더후원하기 움짤기법도입
조끼나 마크가 들어간 사진 필요
후속보고는 직원의 감사인사가 아닌 마을사람들의 이용후기로
후원자 후원후기 추가
우리의 가정 & 추측이 의사 결정의 핵심요소는 아님
후원자 니즈 평가 듣는 것은 매우 중요
실제 사용자의 피드백이 긴 타당성 조사보다 실효성이 높음
사업제안 당시/중간 과정에서 후원자의 피드백이 사업관리자에게 전달되어야 함
모바일 보고의 강점: 시의 적절한 업데이트. 변화를 보여주고 흥미 유발하는 사진/영상 풍부하게 수급 필요
월드비전 후원자에게 정기/비정기는 중요치 않음. 동일한 플래폼에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환경마련이 필요
교회 후원자는 기독교 NGO 정체성 중요
샘플이 2개다. 좀 더 검증해야한다
직접적인 반응/의견이 기획에 매우 중요한 과정 같음
세대별 후원자들의 UX 극대화 하는 방법은 무엇일까?
아동 후원 경험과 계속 연결할 방법은 무엇일까?
실행 가능성/계획 검토 필요하다
캠페인 결과보고로의 확산 가능성은 무엇일까? (G6K)
다른 후원자 그룹에 대한 검증이 필요하지 않을까?(교회대상 이외)
나눔클래스, 고액확정 사업등 확대 가능성도 있지않을까?
비슷한 연령대 후원자 분들이 모두 모바일 사용이 용이하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