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소형 Feb 03. 2021

[혼자살기 그림일기] 언제나 어디에나

천개의 바람이되어


아빠 언제나 어디서나 사랑해요.


천개의 바람이 되어-임형주노래


나의 사진 앞에서 울지 마요 나는 그곳에 없어요 
나는 잠들어 있지 않아요 제발  위해 울지 말아요 
나는 천개의 바람  개의 바람이 되었죠 
 넓은 하늘 위를 자유롭게 날고 있죠 

가을엔 곡식들을 비추는 따사로운 빛이 될께요 
겨울엔 다이아몬드 처럼 반짝이는 눈이 될께요 
아침엔 종달새 되어 잠든 당신을 깨워줄게요 
밤에는 어둠 속에  되어 당신을 지켜 줄게요 

나의 사진 앞에  있는 그대 제발 눈물을 멈춰요 
나는  곳에 있지 않아요 죽었다고 생각 말아요 
나는  개의 바람  개의 바람이 되었죠 
 넓은 하늘 위를 자유롭게 날고 있죠 

나는  개의 바람  개의 바람이 되었죠 
 넓은 하늘 위를 자유롭게 날고 있죠 

 넓은 하늘 위를 자유롭게 날고 있죠

작가의 이전글 [혼자살기 그림일기] 무기력과 살아가기 3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