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오늘은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하루에 Oct 30. 2021

내가 꾸는 꿈


#에 꾸는 꿈


가끔 꿈을 꾸는데요,

최근에 꾼 꿈속에서 저는 힘들거나 무서웠어요.

나의 무의식에 무엇이 있나... 궁금해지는 꿈이었어요.



#에 꾸는 꿈


그래서 잠에서 깨어있는 시간에는 아주 희망적이고 신나는 꿈을 꾸어요.


이를테면

노벨평화상을 타요, 제가요!

일하고 싶은 날에만 일하고 언제든 여행을 떠나요.

누구도 다투지 않고 온세상이 평화로와요.

코로나19가 흔적도 없이 사라져요.

내가 되고싶은 사람이 되어요.

인류가 암을 극복해요.

우리 모임 ‘비행기’의 큰오라버니가 서울에 아름다운 건물을 소유하게 되고, 우리가 종종 웃으며 상상한 것처럼 우리에게 건물 한층씩 나누어주어 그 곳에서 따로 또 같이 하고싶은 일을 해요!


.....



X꿈일수도 있지만 꾸는 것만으로도 신나니

좋은 꿈 맞지요~? :D


Shoot for the moon.
Even if you miss, you'll land among the stars.
― Norman Vincent Peale




#꿈꾸는대로

매거진의 이전글 금요일의 맛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