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강민석 May 26. 2024

브런치스토리 [틈]에 내 글이 올라오다.

나의 두 번째 다음 메인화면 노출

대세와 알고리즘에 휘둘리지 않고, 다양한 관점의 글을 통해 나만의 관점을 넓혀가라는 뜻을 담아 만든 브런치스토리 [틈].


얼마 전 이곳에 나의 글이 소개되었다.

평소보다 글 조회수가 높아 혹시나 하는 마음에 다음에 접속하여 [틈]을 확인해 보았는데 우리는 어떤 사고방식을 가져야 하는가를 주제로 쓴 "원영적 사고? 희진적 사고?"가 다음 메인화면에 노출되고 있었다.


그저 폭넓은 사고방식을 가져야 한다는 메시지를 담은 글이었는데 브런치스토리 [틈]에 소개되니 나름 뿌듯했다.

사실 다음 메인화면에 의 글이 노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지난 2021년 코로나 19에 확진되어 이에 관한 생활 치료 센터 후기를 티스토리 블로그에 포스팅한 적이 있는데 이 글이 다음 관계자분들의 마음을 울렸던 건지 다음 메인화면 홈&쿠킹 카테고리에 노출되어 있었다.


2021년에는 티스토리로, 2024년에는 브런치스토리로 다음 메인화면에 글이 노출되었는데 지금으로부터 3년 뒤인 2027년에도 나의 글이 메인화면에 노출될 수 있을지 궁금하다.



작가의 이전글 원영적 사고? 희진적 사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