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76
명
닫기
팔로잉
76
명
세준희
데이터 과학자, 주식/부동산 투자자, 엄마 입니다.
팔로우
구범준
세바시를 만들고 11년째 이어오고 있습니다. 지금은 세바시의 대표PD이자 CEO로 일하고 있는데요, 이 일은 매우 힘듭니다. ^^;;;;
팔로우
송용원
'책 읽어주는 금융노동자' 송용원입니다!
팔로우
박준영
수유너머 104 회원. 현대철학 연구자.
팔로우
스캇
팔로우
core
내 몫의 삶을 빠짐없이 남김없이
팔로우
공사삼
...
팔로우
황선업
제이팝 붐이... 왔네?! 대중음악평론가 | 한국대중음악상 선정위원 | sunup.and.down16@gmail.com
팔로우
김은율
글,그림,영상을 작업하고 있습니다. 누군가에게 지독히 취향이고 때론 새로운 취향의 발견이 되기도 하는, 다양한 책이 가득한 서점 같은 작가가 되었으면 합니다.
팔로우
소박한 정원
소박한 정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여름지이
혼자서 열렬합니다.
팔로우
글짓는 사진장이
여행작가 겸 사진장이. https://m.blog.naver.com/bakilhong66
팔로우
정리트레이너 심지은
정리정돈 생활, 미니멀라이프를 주제로 글을 씁니다. 1일1정리 카페를 운영하고 있으며, 정인들과의 에피소드를 담을 예정입니다.
팔로우
유랑선생
글쓰고 책 쓰는 사람 태지원 입니다. 집필 노동자 & 마감 중독자입니다. 지식의 부스러기를 모아 글로 엮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정신과 의사 나종호
‘뉴욕 정신과 의사의 사람 도서관’저자. 정신 질환에 대한 낙인을 해소하고 정신과 방문의 문턱을 낮추고자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동희
물리학이 전공이고 철학에 진중한 독서가로서 과학과 철학에 관한 글을 쓰는데 깊은 관심을 가지고 노력 중이다. 지성을 매우 소중하게 여긴다.
팔로우
먼동
이제서야 나만의 시간을 온전하게 누릴 기회가 생긴 쉰둘의 여자
팔로우
그렇구나
결혼 전 출판사 3년 근무가 커리어의 전부이지만, 글에 대한 관심은 놓지 않은 채 50 후반을 향해 달려왔습니다. 관계가 힘들어 심리학책을 많이 읽고 재테크도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뮌헨의 마리
뮌헨에서 암투병을 하며 글을 씁니다. <기억의 산책><문학이 이유도 없이 나를> 등 다수의 브런치북이 있습니다.(프로필 사진은 알렉스 카츠 Alex Katz.)
팔로우
진우
아쉽게도 아들 하나, 다행히도 아내 한 분. 아내와 아들의 옹골찬 응원을 밑천으로 옴팡지게 재미난 일상다반사를 그려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