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나의 삶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beautyshin Jul 02. 2022

위로

위안

나는 그동안 우물안 개구리 였다.

 누가 그렇게 살라고 한적없고

내삶에 놓여진 자연을 느끼고 바라본 적이 없었다.

 오늘 그가 나에게  또 다른 자연을 보여준다.

나는 푸릇함을 보며 위로가 되었다.




매거진의 이전글 인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