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나의 삶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beautyshin Dec 27. 2021

숨바꼭질

신서 영스타 일대로 going

문득

나가 나를 내 자신 속으로

숨겨버렸다.


빛을 다 차단한데

온몸을 새우처럼 돌돌 말며

한참 동안 그렇게

나가 나의 내 자신 속으로

숨어버렸다.


문득

두려움이 앞선다.

잘하고 있는 건가?

점점 기억력이 떨어지는 나를 발견한 순간

하염없이 작아지는

나가 나의 내 자신 속으로

숨바꼭질해버렸다.


어둑어둑해진

내 안에 나는 두리번거리지만

빛을 보고 싶지 않아

꼭꼭 더 숨어버린다.


지독한 외로움과

내 안에 나는 내 자신 속에서

오늘도

숨바꼭질하는 중이다.


매거진의 이전글 생각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