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ITCH Aug 26. 2015

바바둑 (2014)

feat. 나 없는 내 인생


          나를 잊지 못하고 나와의 시간을 잊지 못하고 그때의 당신을 잊지 못해서 당신은 현재를 보지 못해. 그래서 당신은 외롭고 고단하고 괴롭고, 그 무게에 짓눌려 현재 당신 곁에서 당신을 원하는 우리의 아이를 인지 하지 못하네. 나는 그래서 당신에게서 나를 끊어  내려해. 현재를 보지 못하면 앞으로 나아갈 수 없어. 우리의 아이를 위해서도 그리고 내가 사랑하는 당신을 위해서도. 내가 당신에게 좀 심하게 대하더라도 당신 스스로를 믿고 우리의 아이를 믿고 당신 스스로를 지키고 우리의 아이를 지켜줘. 그리고 내 걱정은 하지 마. 나는 정말로 가슴 벅찬 순간에 죽었으니 어쩌면 정말 멋지고 아름다운 죽음이었을지도 몰라. 그렇게 당신이 우리의 추억을 보관해 둔 지하실에서 나와 우리의 추억을 봉인하고 당신은 우리의 아이와 현재를 살아줘. 그러면 당신은 내가 지하실에 있다는 것도 잊게 될 거야. 그렇게 나는 과거 우리가 사랑하던 그 시간에 남고, 당신은 당신의 인생을 우리의 아이와 살아 가겠지. 그게 내가 바라는 나 없는 내 인생이야.






매거진의 이전글 인사이드 아웃 (2015)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