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멜오 Oct 25. 2016

이것은 비밀입니다.

(쉿)



저는 알코올이 몸속으로 들어가면 예술적 감수성이 온몸을 뒤집어 놓습니다.

저를 반응하는 알코올의 양은 와인 1/3 정도밖에 되지 않아요.

저는 이 적은 양으로 세계 최고의 아티스트가 될 준비를 하지요.

하지만 이도 저 혼자 있을 때만 가능합니다.

혼자서는 그루브에 맞춰 춤도 출 줄 알고

예술의 혼을 온몸에 실어 색감을 만들어 내기도 합니다.

(아주 미친놈 같은 그림을 그리기도 하지요.)


저는 결혼을 했고

그래서 인생을 살면서 단 한 번도 느껴보지 못 한 행복이란 것과 평온함을 느끼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저는 아주 가끔씩 저 혼자만의 공간과 혼자만의 밤을 그리워하고 갈망하고 있습니다.


온전한 나로서의 존재를 느낄 수 있는 시간 말이죠.


비록 제 예술적 감수성이 모두 말라비틀어져 건조화가 되었을지언정

저는 오늘의 저를, 요즘의 제 삶에 만족하고 즐기고 있습니다.


그냥 누구의 와이프

누구밖에 아니긴 하지만 말이죠.


이렇게 일탈처럼 즐기는 가끔의 오늘 밤을 즐기는 것으로도 행복하게 느낍니다.


이건 비밀이에요.

누구에게든 말이죠.


 


작가의 이전글 이곳에 겨울이 오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