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모두서치 Feb 17. 2024

박명수 "아이유, 적대 관계 선언, 험담하고 다닐 것"

박명수 "아이유, 적대 관계 선언, 험담하고 다닐 것"


유재석, 아이유, 그리고 양세찬이 출연한 유튜브 채널 '뜬뜬'의 '겨울나기는 핑계고' 에피소드에서 아이유와 박명수의 특별한 관계가 돋보였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유재석은 "아이유 하면 생각나는 게 박명수와 아이유의 첫 만남"이라며 과거 '무한도전'의 '냉면' 무대를 언급했습니다. 아이유는 이에 "그 일로 박명수가 아직까지 사과를 한다. 만날 때마다 한다"고 덧붙였고, 박명수가 최근에 전화해 "왜 받아"라고 물었다며, "컴백하면 ‘핑계고’나 신동엽 선배 거 나가지 말고 ‘할명수’ 나오라더라"고 전했습니다.


이 대화는 유재석이 박명수에게 직접 전화를 걸면서 더욱 활기를 띠었습니다. 유재석이 전화를 걸어 "티키타"라고 말문을 열자, 박명수는 "리듬에 맞춰"라고 응답했습니다. 이어 유재석은 "아이유가 와 있다. 여기 지금 ‘핑계고’다"라고 전했고, 박명수는 "아이유가 거짓말했구나"라고 응수했습니다.


[ 유튜브 채널 '유튜브 채널 뜬뜬' 갈무리 ]


박명수는 아이유에게 "이젠 너와 적이 될 수 있다. 너에 대한 좋은 얘기 하지 않을 거다. 이제 바뀌었다. 험담 쪽으로 가겠다. 아이유의 경쟁자를 부각시키겠다"라고 말했고, 유재석이 "아이유의 경쟁자가 누구냐"고 물었을 때, 박명수는 "찾아봐야지"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아이유는 2월 20일에 새 앨범 'The Winning'의 전곡을 공개할 예정이며, 이번 에피소드를 통해 팬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가졌습니다. 특히, 아이유와 박명수의 재치 있는 대화는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유명 여배우 모친, 이번주 로또번호 추첨 방송 출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