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모호 Apr 05. 2017

멋진 여자

난 멋있고 싶다.

자기관리를 잘 하는 사람

자기를 사랑하는 사람은 빛이 나는 게 느껴진다.


난 항상 자존감이 낮은 편이었다.

부족한 자존감을 남자에게서 채우려는 그런 사람이었다. 그래서 늘 내 연애는 힘들었다.

이젠 다른 사람의 사랑으로부터

나의 존재와 소중함을 찾지 않고

나 스스로 나 자신에게 만족하고 사랑하고 있다. 그렇게 하려고 더 노력중이다.

이미 내가 나로 완전하고 행복할 때

그 때가 새로운 연애를 할 준비가 된 시점이라고 생각한다.


내 삶의 주인공은 나지 누구도 아니니까

남자주인공은 필요 없어!

누구를 만나도 조연일 뿐


앞으론 연애로 나 스스로를 뒤흔들일

없도록 더 단단하고 멋진 여자가 되어야지





작가의 이전글 우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