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 C.S.Lewis -

by 멍작가 Jun 20. 2018

<잘할 거예요, 어디서든>
출간 소식

감사의 인사로 작은 선물을  준비했어요.

브런치 독자님들 안녕하세요?

<잘할 거예요, 어디서든> 책이 드디어 출간되어 글을 남기게 되었어요. 이번 주부터 오프라인과 온라인 서점에서 판매를 시작한 따끈따끈한 책이에요 :)

일 년 남짓 브런치에 연재해오면서 많은 응원과 관심 보내주신 독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그리고 이런 좋은 플랫폼을 만들어준 '카카오 브런치'와 그동안 한 권의 책을 만들기 위해 저와 함께 고생했던 출판사 팀장님과 디자이너님 그리고 마케팅팀 여러분 정말 감사드려요! 




#감사의 인사로 에코백을 드립니다.


어떻게 감사하다는 마음을 표현할까 고민하다가 제가 직접 그린 귀여운 일러스트가 프린트된 에코백을 준비했습니다. 책 곳곳에 깨알같이 등장하는 작은 하마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요!


#참여방법

구매한 책 사진을 본인의 블로그나 SNS에 올려주신 후 링크 주소를 이 글의 댓글이나 제 인스타그램 메시지 혹은 댓글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메일 주소도 같이 알려주시면 추후 따로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멍작가 인스타그램 : mongjaka

https://www.instagram.com/mongjaka/


에코백은 총 열 분에게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그리고 매주 수요일마다 위클리 매거진에 여러 번외 에피소드와 책 출간 에필로그 등 다양한 글들로 추가 연재 중이니 많이 많이 읽어주세요!! (물론 책에는 더욱 많은 그림과 에피소드들이 있어요..^^)


감사합니다!





작가의 이전글 혼술을 못 하는 이유

매거진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