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동행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onica Aug 11. 2017

당신은 나의 희망입니다

내가 당신의 희망이듯이

우리는 서로를 그렇게 바라봅니다.


그러니,

견디어 주십시오.

내가 ,

스러져 당신의 무거운 어깨 한자락에 걸치게 될지라도.


나는 연결된 당신의 일부분이 됩니다.


호흡을 고르십시다.

큰 바람이  저어기 멀리서

너울처럼 오고 있습니다,  우리에게.


언제쯤 우리는

누워서 서로의 향기를

맡을수 있을까요.

혹은 서서.


겹쳐누워 그 바람을 몸으로

이리로 저리로

넘기고 나면

다시 일어날 소망이, 그 힘이

우리에게 있을런지요


하지만

숨을 고르십시다

함께 포개어지십시다

큰바람을 우리 몸에 태워

저어기

멀리로 보내십시다.


견뎌낼수 있겠는지요


부디 견뎌주십시요.

내가 당신을 위해

견디어내듯이.


자아, 바람이 옵니다.

앞선 이웃 풀들이 눕습니다.

누우십시다,

그리고

일어나십시다.


당신이 견디어 주어

나도 견뎠습니다.

지금  이 순간도

지나온 모든 시간도










매거진의 이전글 내친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