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Cha향기와 찬양Lim Sep 02. 2022

가을 엽서를 그대에게 보냅니다

제3강 캘리그래피 - <유퀴즈> 글씨체로 가는 중입니다

세 번째 강의를 기다렸어요.

무엇을 기다린다는 것은 참 설레는 일이었어요.

드디어 강의가 시작되었고, 가을 엽서 한 장을 적어냈어요.

그대에게 안부가 되면 참 좋겠어요.

엽서를 완성했고 또 스티커 라벨에도 예쁜 손글씨를 썼어요.

참 예뻐요. 또박또박, 또박체 ㅎㅎ


오늘 배운 글씨는 <유퀴즈> 프로그램의 글씨체로 다가가는 것이라네요.


저걸 제가 한 번 써볼게요.


    펜과 종이가 있었더라면 흉내를 더 잘 낼 수 있었을 텐데, 궁여지책으로 스마트폰 메모장으로 완성해 봤어요.

   제4강을 기다리며, 3강에서 배운 것들을 틈나는 대로 연습하려고요. 연습벌레가 될 듯.

이전 02화 캘리그래피 걸음마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