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물구나무 Jan 26. 2024

40년 전에 나를 만난다면?

물구나무서서 생각하기


40년 전에 나는, 40년 후에 내가 이렇게 살고 있을지 상상이라도 해봤을까?

만약 내가 40년 전으로 돌아가 40년 전에 나를 만난다면 그 꼬마 아이에게 무슨 말을 해줄 수 있을까?


40년 후에 내가, 지금 나를 찾아온다면 그는 나에게 무슨 말을 해줄까?

오늘도 나는 늘 그렇듯이 이 어려운 문제를 이슬과 함께  풀어 가보려 한다.

작가의 이전글 갈비 한 짝과 바나나 한 상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