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머스트잇 MUST IT Jul 02. 2018

Enjoy Summer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기!



여름이 되면 다들 제각기 방법으로 더위를 즐긴다. 

뜨거운 햇살을 피해 시원한 공기를 즐기는 쾌적한 실내파 그리고 반대로 햇살을 즐기며 휴양지와 피서지를 찾아 떠나는 바캉스파. 모두가 다가오는 여름을 잘 보낼 수 있게 다양한 Must Have Item들을 제안하니 주목!



집순이, 집돌이를 위한 아이템 - Cool Air Cool Vibes



실내파들이 여름 동안 외출을 안 하는 건 정말 딱 두 가지 이유다. 첫째로 공기가 덥고, 두 번째로 장마철의 시작으로 공기가 습하다. 덥고 끈적끈적한 여름을 최신 가전 제품들로 쉽게 예방 할 수 있다.


우선 , 선풍기부터 보자. 인테리어 소품처럼 정교한 디자인으로 나올 뿐만 아니라 밋밋한 집안을 화사하게 살려줄 형형색색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요즘 청소기와 드라이기로 한국에서도 입지를 다진 영국 대표 다이슨 (Dyson) 에서 나온 선풍기는 공기 청정 기능까지 추가되어 활용 만점이다. 선풍기 날개 또한 없어 어린 유아를 키우거나 애완동물 키우시는 분들은 더 이상 위험 요소들에 대한 걱정은 안 하셔도 된다.



<출처 : ohusbox.com , Costco.co.kr, hugplus.me, meet.lg.com >


다음으론 제습기를 보자. 여름철 습기를 미리 대비하지 않아 집 벽지에 곰팡이가 핀다면 당신은 스튜핏. 요즘 나오는 제습기들은 습기를 잡을 뿐만 아니라 향균 기능도 있어 더욱 맑은 공기가 집안에서 순환이 되고 , 의류 건조기능까지 있어서 꿉꿉한 여름 빨래까지 해결해준다.




Home Made Ice Treat



입맛 없는 여름에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음료는 바로 얼음과 커피 혹은 과일들을 갈아먹는 아이스 스무디이다. 집 밖으로 한 발자국도 나가기 싫은데 언제 커피숍 가서 음료를 사먹나…. 라고 고민하는 집순이, 집돌이에게는 높은 퀄리티의 음료들을 제작해줄 수 있다.






유명한 제품들이 이름이 알려진 건 이유가 있다. 리뷰들을 찾아보면 필립스 믹서기는 칼날이 잘들뿐 아니라 칼날과 뚜껑을 분리할 수 있어 위생적인 관리도 가능하다고! 얼음과 같이 갈아 커피 스무디를 만들려면 고소한 샷을 뽑아내는 커피 머신이 필요하다. 모두들 네스프레소 (Nespresso)나 일리(illy) 같은 대표적인 커피 브랜드들 제품들이 먼저 떠오를 것이다. 하지만 대세는 SMEG 이다. 70년의 깊은 역사를 가진 이탈리안 가전 브랜드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IF 디자인 어워드에서도 각각 수상했다.




돌체 앤 가바나(Dolce and Gabana)와 같은 하이 패션 브랜드와도 협업을 했기 때문에 단순한 가전제품을 떠나서 하나의 작품으로도 생각될 수 있다. 이번 여름엔 모두 집안에 작은 카페를 차려 남부럽지 않은 아이스 음료를 집에서 직접 제조해보자!




활동적인 당신을 위한 아이템! - Drink, Drink, Drink



더위에 가장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 바로 수분!!! 보기에 예쁜 떡이 먹기에도 좋다고 물 하루 권장량 1.5L 를 언제 어디서든 시원하게 마시려면 예쁜 텀블러와 아이스 음료 전용 컵은 필수다.





<출처 : stockx.com, shopdisney.com, pinterest.com, velvetdesignstudio.com, homesweeteat.com>




매 시즌 바뀌는 디자인을 선보이는 스타벅스 텀블러, 세상 시원해 보이는 투명 머그컵, 그리고 브랜드 물병까지 각자 자신이 마시고 싶은 것을 택하여 수시로 수분을 채워주자.



Ready for the Beach?



이번 여름에 더위를 이기기 위해 물놀이를 갈 계획이 있다면 준비해야 될 준비물들은 다양하다. 우선 물에서 나온 후 바로 필요한 비치타월. 남들과 똑같은 수건을 쓸 생각은 잠시 집어넣고 여름에만 쓸 수 있는 나만의 독특한 비치타월을 골라보자.





<출처 : shopbop.com , itag.pw, hannaandersson.com , streetwearmuse.com , stockx.com > 



여러 패션 브랜드들만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타월부터 , 귀여운 디즈니 캐릭터들이 박힌 타월, 그리고 여름의 상징 스트라이프 패턴 타월까지 다양한 종류가 있기 때문에 천천히 구경하자.





Inner Beauty, Real Summer Beauty




여름만 되면 왜 이렇게 축축 처지고 자주 피곤한지, 더위 앞에서 장사 없다고 몸이 너무 힘들다면? 일시적으로 한동안 유행했던 비타민 주사를 맞거나 잠을 확 깨워줄 카페인을 섭취해서 에너지를 얻을 수 있지만 한 살이라도 더 먹기 전에 우리 함께 이너 뷰티를 실천해보자.


그럼 무엇을 섭취해야 되나? 머스트잇 에디터가 제안하는 써머 이너 뷰티제품! 


첫 번째, 착한 카페인을 제공해줄 다양한 종류의 TEA. 요즘 길거리에 커피숍들은 즐비해 있고, 커피를 마시지 않는 사람 또한 찾기 어렵다. 하지만 과도한 카페인 섭취는 수분을 빼앗으며, 안구 건조증, 위궤양, 탈모 등 다양한 질병의 원인이기도 하다. 따라서 건강한 카페인 섭취를 위해서는 차를 추천한다.


그 중 , 엘리자베스 여왕님도 드신다는 영국 대표 TEA 브랜드인 포트넘 메이슨차는 향긋 하면서도 진해 여름에 아이스로도 산뜻하게 즐길 수 있어 강추.




<출처 : packagingoftheworld.com >



두 번째, 항산화 작용에 좋은 과일 혹은 채소농축알. 안티에이징은 아마 모두의 평생 숙제일 것이다. 특히 여름에는 강한 햇살과 건조함으로 노화가 빨리 진행되기 때문에 미리미리 몸 속부터 채워야 된다. 바쁜 우리가 매일 일정량의 과일을 섭취하기 어렵다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비타민을 추천한다!




<출처 : yurielkaim.com>




Music On Please



피서를 떠나면 분위기 있는 음악이 빠져서는 안 된다. 경쾌한 비트의 하우스 음악부터 나른한 기분을 선사하는 재즈 음악까지 멋있는 풍경과 함께 즐기면 바캉스 분위기가 제대로 난다.


이때 챙겨야 될 필수품은 바로 스피커. 센스 있게 챙겨간 스피커로 흘러나오는 음악은 친구들, 연인 그리고 가족들을 포함한 모두를 만족시킬 것이다.



<출처 : takealot.com, brainiacs.com, consumerreports.com, pngdownload.com, marshallheadphones.com>




블루투스 스피커들의 장점은 가벼운 무게로 휴대가 용이하고 디자인도 다양하다는 것이다! 대표적인 제품들로는 다양한 컬러와 귀여운 사각 디자인으로 저렴이 중에 베스트 셀러를 차지하고 있는 리더 JBL 스피커, 가성비 좋기로 유명한 Bose 스피커 , 여러 유명 아티스트들이 써서 유명한 닥터드레 스피커등이 있다. 특히 , 마샬스피커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인테리어효과 뿐만 아니라 기타 엠프 회사라는 특성을 살려 엄청난 음질을 제공하여 소위 말해“귀르가즘”을 제공하니 음질에 예민하신 분들은 마샬 스피커를 강력 추천한다.






매거진의 이전글 2018 써머백 추천과 스타일링팁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