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찻잎향기 May 03. 2020

노무현 전집

나의 도전, 노무현 전집 다시 꺼내 본다





#나의 도전, 다시 읽는 책 _ 노무현 전집

#나도작가다공모전_ 도전 _ 책을 영상으로 소개하다



노무현 전집


*먼저 영상으로 만나 봅니다*


https://youtu.be/jWnt4lywXC0


::


작년에 예스24 서평단 활동 지원금으로 처음 산 책이 노무현 전집 (노무현 고백 에세이) - 7권 - 입니다. 

그리고 벌써

오늘(5월3일)이 딱 이 책 발간 1년이 되네요.

2019년 5월 3일. 


다시 생각하는 그날. 


결코 잊을 수 없는 그날 2009년 5월 23일.


며칠 뒤면 그 날이 가슴 아프게 다가오겠네요.


::::


우리가 잊지 않아야 할 날들


4월 16일


5월 18일


5월 23일


.


.


영상에 쓰인 사진들 ~




[출처 : 노무현 전집]





#나의 도전

#나도작가다공모전







































매거진의 이전글 온라인 독서모임 단편소설 읽기 [노찬성과 에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