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시 습작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찻잎향기 Jan 02. 2019

20190102 쾌락주의자는 아니다

시_ 찻잎미경

20190102 쾌락주의자는 아니다


쾌락주의자는 아니다


_ 찻잎미경 


나는 쾌락을 즐긴다

그러나 나는

쾌락주의자는 아니다


술을 좋아한다

그러나 나는 

알콜중독자가 아니다 


돈을 좋아한다 

그러나 나는 

현실주의자도 아니다 


나는 

쾌락을 사랑하고 

낭만을 즐기고 

돈이 없이는 못 살지만 


재테크도 

부동산도 

안 한다

아니, 줄을 모른다


그저 주어진 상황에  

가진 것으로만 즐기는 

현실 대만족 쾌락주의자다


그리고 이것이 

나의 낭만이다.




:: 시작 노트 ::


지금 나의 모습이다. 

언제나 꿈꾸는 나의 모습이다. 

지금보다 더 나은 미래를 꿈꾸지 않는다.

나는 지금이 딱 좋다. 


매거진의 이전글 20190101 더 술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