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빈창숙 Oct 23. 2021

큰 꽃 으아리

보타니컬 아트 그리고 시

기다림으로 핀 꽃


그냥 꽃을 보고 있었다.

그렇게 보고 있을 수밖에 없었다.


시간이 멈춘 듯

목석이 된 듯

움직일 수가 없었다.


넝쿨 따라 올라가며 핀 꽃들은

한 움큼의 눈꽃송이들을

빼곡하게 달아 놓은 눈의 나라 같았고.


숨을 쉬면

숨소리 듣고 꽃들이 날아 올라

천상의 세계로 갈 것 같아

숨도 못 쉬었지.


그렇게 너는 나를

말없이 눈으로 반겨주었다.


너를 만나는 시간은 환희의 시간이었지.

그리고 너는 내게서

기다림의 사랑으로 다시 피어났다.


큰 꽃 으아리.


                          으아리 꽃 by 빈창숙


정갈하게 하얀 한복 곱게 차려 입고

긴 꼬리천 하나 들고

춤을 추고 있다.


바람 불어라.

나부끼는 데로 춤을 추리라.


발끝 위로 세우고

뒤꿈치로 지긋이 땅을 밟으며

굽은 손끝으로 나를 내보이리라.


는 하얀 으아리 꽃

내 가슴속에서

는 내가 되어 살풀이 춤을 추고 있다.

  




매거진의 이전글 모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