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흥미진진한 인생에는 꿈이 있습니다

나빛 작가의 수묵 캘리그라피 에세이



파울로코엘료의 신간 [내가 빛나는 순간]도서 속 글귀를 써봤어요



51p. 희망이 하는 말
꿈을 이룰 수 있다는 가능성만으로 인생은 흥미진진해집니다



얼마 전 하윤이가 뒤집기를 일찍 시작하면서 아무래도 걷기까지 제 예상보다 시기가 빨리 올 수 있겠단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러면 지금 이 집 공간으로는 부족할 텐데.. ㅋㅋㅋ


지금도 진짜 1센티의 빈틈없이 가구를 철두철미하게 배치해서 최대한으로 공간을 쓰고 있거든요



어쨌든 곧 더 넒은 공간이 필요하겠다는 생각이 들면서 여기저기 인터넷에서 집을 구경하고 있어요

당장 이사할 상황은 아니지만 저희 가족의 특색에 맞게 특이한 인테리어를 막 상상하면서 완전 혼자서 흐뭇해하고 있네요



"뭐 적당한 때에 언젠가 멋진 집에 저희에게 오겠지요"



우리 가족만의 공간을 위해 인테리어도 공부하고 돈도 열심히 벌고 하면서 매일 하루하루가 설레네요

꿈을 이룰 수 있다는 가능성만으로 인생은 흥미진진해질 수 있다는 것을 파울로코엘료의 명언을 되새기며 다시 한번 느껴봅니다



글씨 쓰고 그리는 모습과 함께 이야기를 담아봤어요

영상으로 보시면 더 잘 와닿으실거예요^^


https://youtu.be/CtaAvwpjA6s



매거진의 이전글 좀 미친 듯해도 행복한 것이 낫잖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