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쓰는 이유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나타미 Oct 26. 2020

편협한 나의 사랑은 유일한 너에게 향했다


목에 자꾸 무언가 걸려

침을 꿀꺽 삼켰다

계속 삼켰다


젊은 작가의 글을 읽었다

사람을 사랑하는 작가의 글

어린아이를 사랑하고 글을 사랑하고 자신을 사랑하는


부지런히 사랑하라 말했다

편협한 내 사랑은 하나의 너에게만 향했다


원치 않게 태어나 원치 않게 살아가는

조숙한 어린아이처럼 우울했다


시와 편지와 그림을 준비하고 싶었다

내가 나여서 사랑할 수 없다는 너에게

많은 것을 안겨주고 싶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