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나무산책 Feb 25. 2021

방탄소년단 Fix You,
"내가 널 고쳐볼게"


전설들만 섰다는 MTV 언플러그드  
그 무대 위의 BTS

아름다운 그들의 노래가 흐르고 

자신들이 위로 받았다는 노래를 부른다


"원하던 것을 얻었지만
필요한 것이 아님을 깨달았을 때

모든 것이 뒤집혔을 때
얼굴 위로 소리 없이 눈물만 흐를 때
대체할 수 없는 무언가를 잃었을 때

빛들이 너를 집으로 인도하고
네 몸의 깊은 뼈속까지
따스하게 비춰줄거야

그리고 내가 널 고쳐볼게"




콜드플레이의 아름다운 노래가
BTS의 영혼을 통해 가슴에 스민다
세상을 향해 보내는 무한한 사랑
하염없는 눈물이 흘러내린다

너와 나 모두에게 필요했던 말
그것을 건네는 소년들의 마음

"내가 널 고쳐볼게"

노래가 울려퍼지던 순간 나는
달의 아름다움을 보았다
별의 노래를 들었다
들꽃이 되었다


고마워. 나의 영원한 사랑



* 가슴을 치유하는 노래. 너무 아름다운 이 노래를 꼭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Cold Play < Fix You >

영상 출처 : https://youtu.be/TuKCaN_Lqoo


BTS <Fix You>



BTS <Fix You> MTV 영상에 직접 한글로 댓글 달고 트윗도 한글로 올린 콜드플레이


* <Fix You>는 콜드플레이 보컬 크리스 마틴이, 전 부인 기네스 펠트로가 부친상을 당했을 때 힘들어 하는 것을 보며 만든 노래라고 합니다. 순수한 사랑을 줄 수 있는 마음이 아름답습니다.




'BTS와 융'에 대한 저의 글들과 저의 이야기가 한 권의 책으로 출간되었습니다. <BTS 오디세이>
모든 아미들을 대표하여 가슴으로 낳은 저의 이야기. 많이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BTS 오디세이> 주문하기!



필자의 이승윤 단상



매거진의 이전글 싱어게인 이승윤 코드와 방탄소년단 소우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