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나미 Aug 05. 2024

아주 큰 털뭉치 괴물의 정체


다람쥐 할아버지 라미, 

요정 토리와 양이는

기분 좋은 아침을 맞이했어요. 


맛있는 생선을 먹기 위해

얼음 낚시장에서

이웃집 고양이들을

만났어요.


"어제 저녁에는 

푹신한 털 뭉치를 

안고 잠을 잘 잤어!

생각보다 무섭지 않았어!


그런데 이제는 

그 괴물의 정체가 궁금해.

너희도 궁금하지 않니?"


이웃집 고양이들이 한 마디씩 했어요. 


"우리 그 털 뭉치 괴물의 

정체를 밝혀보자!"


" 오늘 저녁

라미의 집에 모이자!"


모두 저녁이 되자

다람쥐 할아버지 라미의 집에

모였어요. 


전등과 망원경,

돋보기까지

모두 만반의 준비를 

갖췄어요. 



옹기종기 의자에 앉아

창밖을 살펴보기 

시작했어요. 



그 순간이었어요.

갑작스럽게 나타난

커다랗고 빛나는

노란 눈이 번뜩였어요. 



창문으로 이웃집 고양이들과 

다람쥐 할아버지 라미를 

쳐다보고 있었어요. 



세상이 뒤집힐 만큼 

깜짝 놀란 모두가

비명을 지르며 

도망갔어요.


요정 토리와 양이도 

까무러쳤어요. 


아주 거대한

털 뭉치 고양이가


매일매일 집안을

들여다보고 

있었던 것이었어요. 


털뭉치 고양이는 

이제 어떻게 되었을까요?"


다음이야기는 이어서 연재됩니다. 

namee(@nanamee_studio) • Instagram

이전 06화 그림자 괴물 함께 잠재우기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