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나미 Jul 16. 2024

그림자 괴물 함께 잠재우기

그림자 괴물의 정체


갑자기 무엇인가 쑥 창문을

열고 들어 왔어요. 


괴상한 털 뭉치의 느낌에 

깜짝 놀란 다람쥐 할아버지 라미, 

요정 토리와 양이는

잠에서 깨고 말았어요. 


서둘러 이불을 뒤집어쓴 채, 



식탁 밑으로 도망갔어요.

 

사라지지 않는 털뭉치 괴물을 보며, 

한숨의 잠도 잘 수 없었어요.




아침 해가 떴어요. 


잠을 잘 수 없어서 


힘이 든 다람쥐 할아버지 라미,

요정 토리와 양이는 

맛있는 간식을 먹고 

힘을 내려고 했어요.



그리고 전날 일어난

이상한 털 뭉치 괴물에

 대해 이야기 했어요. 



"이번에는 이상하고 거대한 수북한

털 뭉치가 창문에서 튀어나왔어.


너무 무서워서 

이불만 뒤집어쓰고, 


식탁에서 오들오들 밤새 떨었지, 뭐야!

이제 진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



이웃집 고양이들이 

한 마디씩 했어요.


"언제까지 피할 수 없어..

더 용기 내봐!"


"그 많은 양의 털이면

부드럽지 않을까?"


"이번에는 무서워하지 않고

만져보는 게 어때?"


"털 뭉치 괴물과 

친구가 되어보자"


깊은 밤이 되었어요. 


다람쥐 할아버지 라미,

요정 토리와 양이는

불쑥 들어온 털 뭉치를 

용기 내어 만졌어요.



생각보다 아주 부드럽고

촉신한 느낌에 털 뭉치를

꼭 껴안고 아주 푹 잠들었답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아침 해가 떴어요. 


다람쥐 할아버지, 

요정 토리와 양이는 기분 좋은 아침을 맞이했어요.

하지만....


요상한 털뭉치 괴물의 정체가 궁금했어요.



어떻게 털뭉치 괴물의 정체를 밝힐까요?


다음이야기는 이어서 연재됩니다. 

namee(@nanamee_studio) • Instagram

이전 05화 검고 커다란 그림자 괴물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