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NANATABLE Mar 21. 2019

omeza 아침 동아리 두 번째 아침

도쿄 365일 베이커리 식빵

지난주는 내가 운영하는 omeza아침 동아리의 두 번째 아침활동의 날이었다.

이번 주는 새로운 멤버도 참여 지난번 보다도 더욱더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 아침이었다.


오메자는 작지만 귀여운 아침식사를 파는 카페를 차리고 싶은 나의 소소한 꿈이 담아있는 동아리이다.

내가 좋아하는 친구들과 모여서 따뜻한 아침을 함께 하며 여러 이야기를 나누고 느긋한 아침의 여유를 느끼는 것이 나는 행복이라고 생각한다.


이번 2번째 모임은 도쿄 요요기공원역에서 가까운 365일 베이커리가 운영하는 15도 카페.

이곳은 아침 7시부터 운영하는 카페인데 맛있는 빵은 물론 밥이 메인인 메뉴도 있어서 아침부터 길게 줄이 서있다.

이번 omeza아침활동도 영상으로 남겨보았다.

화질은 720p 이상으로 보는 걸 추천!

도쿄에 살고 계신 분들 중에 저희와 함께 매달 한 번씩 여는 아침식사 모임에 참가하실 분들은 모집 중!

instagram:@omeza_tokyo를 꼭 체크해주세요!

카페 입구에 놓여져 있는 귀여운 메뉴
내가 시킨 365일 빵세트 메뉴



Writer info

Community info


매거진의 이전글 타마고 산도의 아침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