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16
명
닫기
팔로워
116
명
별빛햇살
캐나다에서 글쓰는 40대 여성입니다. 때론 치열하게, 때론 느슨하게 살아온 저의 삶을 공유하며 잔잔한 위로, 희망, 공감의 메시지를 전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공감보라
감정 관리 | <엄마의 감정 공부>26년 1월 출간 예정 | <세븐해빗>공저자 | 상담교사
팔로우
미작
아직 만신창이이지만 아주 가끔, 가끔, 뜨거울 때가 있고 싶습니다. 뜨거울 때 꽃이 피는 법이니까요. 또 다른 세상에서요.
팔로우
아타마리에
아타마리에는 마오리어로 ‘평화로운 아침’을 뜻합니다.감성과 이성이 만나는 지점에서, 인간 내면의 가장 고요한 목소리를 따라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정희
김정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황주희
안녕하세요, <사계절을 지나오며>를 출판한 작가 황주희 라고 합니다, 청춘과 낭만 속에서 제가 느꼈던 것들을 기록해 보겠습니다.
팔로우
어린왕자
어린왕자의 브런치입니다. 한국사ㆍ세계사 강사, 논술지도사로 활동 중입니다. 역사 에세이를 쓰고 싶은 원대한 꿈도 꾸고 있어요
팔로우
임정빈
임정빈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Happy Diamond
자기계발,부자,경영,주식투자 등을 전문적으로 집필하는 베스트셀러 작가. 주요 저서로는 견생기적, 이목을 어마하게 ChatGPT 부자가 되는 절대과학 외 3종, eBook 5종
팔로우
이슬희
이슬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민작가의 호시탐탐 식탐 여행
여행작가로 일합니다. 여행 글을 쓰고 사진을 찍습니다. 첫 책은 <명소옆맛집>입니다. 창작의 다양한 삶과 푸드 스타일리스트로 일했던 경력과 여행의 기록이 지금의 나를 만듭니다.
팔로우
브런치고시생
쓰는 행위는 일상 속 조그마한 틈이라도 생기면, 머리와 손을 움직이게 하며 저를 부풀어 오르게 합니다. 그 맛을 못 잊고, 유년기부터 깨작 깨작 거려온 글 쓰기 시작한 사람입니다.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윤선식
윤선식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창순이
때론 치열하고, 허탈한 직장인의 하루 속에서도 놓치고 싶지 않은 순간들을 글로 남깁니다. 경찰수사관, 직장인, 그리고 한 사람으로서 마주한 이야기를 담담하게 기록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튼튼새댁
정예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미고
쓰는 사람으로 살아가는 것이 행복합니다. 배우고 성장하는 과정을 사랑합니다. 글로 당신과 만나고 싶습니다.
팔로우
waterfall
waterfall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큐비가이드
고등 수학교사 | 수학&뇌&과학&창의융합&영재교육 강사, 수학 × 과학 = 통찰 | 경계를 넘어, 가능성을 다시 설계하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