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긴긴 추석, 건강과 웃음 가득하기를!

멩질 잘 지냅써!

by 김나솔


안녕하세요.


이번 추석은 그간의 노고를 살펴주기라도 하듯 상당히 깁니다.

긴 연휴 기간에는 어떤 계획들을 갖고 계신가요?


저는, 내년 2025년 지방선거에 도전한다는 소식을 전합니다.

제주도의 남서쪽 끝에 자리한 대정 지역에서 도전하려고 합니다.

풍부한 농축수산업의 생산지, 고유한 문화와 정체성, 웅장한 역사적 서사, 영어교육도시가 자리한 대정 지역에서, 변화와 가능성을 만들어나가는 역할을 해보고자 합니다.


" 더불어민주당에서는 ... 김나솔 더민주제주혁신회의 공동대표(45)와 ....가 출마 결심을 굳혔다."


출처 : 제주일보(http://www.jejunews.com)

http://www.jeju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221158


생성형 AI와 함께하는 지역현안탐색


정치인의 중요한 역할은 지역의 현안을 파악하고, 해결하고, 좋은 미래를 만들어가는 것을 주도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대정 지역의 현안을 생성형 AI을 활용하여 탐색해 보았습니다.


기술의 발전을 활용하고, 우리 사회에 이미 존재하는 것들을 활용해서, 지금보다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나가는데 저의 삶과 에너지를 쓰고 싶습니다.


지역의 현안을 해결하는 것에 관심있으신 분은 본문도 한 번 열어 보시기를 바랍니다!



https://docs.google.com/document/d/1UMSXV7BAF8Pm7JY_SPyZWBPafhcjIald28cgLt7KJr8/edit?usp=sharing



지역의 현안 해결과 더 나은 미래를 상상하고 실현해나가는 과정을 정당의 구조 안에서 함께 이야기해나가고 싶으신 분은 아래 글을 읽어주세요.

https://brunch.co.kr/@nassol/342




건강과 웃음이 가득한 추석 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5년 10월 3일

김나솔 드림




덧.

추석 인사를 드리면서 주변에 이 글을 보내드렸는데요, 공유하고 싶은 내용을 일부 여기 적어둡니다. 고맙습니다.


"와! 대표님! 간간히 이어지는 인연이지만 덕분에 한 사람의 성장하는 모습을 차곡차곡 보게되네요 "

"정치는 말보다, 경청이 두배입니다.."

"단. 도의원은 도정에 대한 정책도 있어야합니다. 대정읍의 대표로 제주도의 현안과 미래를 봐야하는데 대정읍현안만 살핀다면 대정읍장이 되어야하지 않을까요? 도 현안도 건드려주세요. 그리고 이미 개발된 IoT와 ICT 서비스도 스타트업들중에 있으니 실증하기에 좋을 겁니다."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