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narchist Dec 17. 2022

두둥...금요일이다.(오늘할일은 내일로...ㅋㅋ)

2022.12.16

두둥...

금요일이다. 

그렇다. 

오늘은... 

금요일인 거시란마리란 거시다. 


본좌가... 

금요일이라... 

오늘 좀 환락의 거리에서 광란의 금요일을 보내고 방금 퇴근하여 방으로 들어왔기에...


이번주 분명히 본좌에게 아주아주 중요하고 인생의 어떤 터닝포인트가 되었던 하이라이트가 있었지만.... 

이어 쓰지 못하고 오늘 할 일을 원기왕성하게 생략하고 과감하게 내일로 미루도록 하겠으니 너그러이 양해부탁드림. ㅋ

(아무도 궁금하지 않겠지만 본좌의 인생슬로건은 포기는 빠를 수록 좋다.. 이며 안되는건 되게하라가 아니라 안되는건 하지말자... 임. ㅋㅋㅋㅋ 혹시 동의하지 않는다거나 딴지를 걸고 싶다거나 불만이 있다거나 본좌가 맘에 안든다거나... 한다고 하면 니말이 맞음. ㅋㅋㅋㅋ)


그러하니.... 

내일 퇴근하고 나서 좀 한가한 시간에, 


두둥... 

토요일이다... 로 다시돌아오겠다이기야~~

 

데와데와.. 


I ' ll be Back~~~~~


(아임 슈왈츠제네거주지사. ㅋ)  ㅡ.ㅡb

매거진의 이전글 두둥...토요일이다. (월드컵이 끝나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