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갈대의 철학 Oct 12. 2021

백일홍

- 백일의 사랑

백일홍

- 백일의 사랑


                                          시. 갈대의 철학[겸가蒹葭]



백일 동 피고 지고

백일 간 꿈꾸는 사랑

백일의 인연이 환생되어 떠나온 너


네가 지고

내가 산다면 무슨 소용이 있으랴


네가 살고

내가 사랑하는데

그래도 나는

천일홍의 변하지 않는 사랑보다는

한번 떠나고 돌아오지 않는

너와 나의 백일 간의 사랑

귀한 인연이 그리움의 존재로 

선하고 순결한 마음을 지닌

헌신적인 사랑인 네가 더 좋더구나


너와의 만남은

짧지 않은 비밀의 화원에 숨겨둔

둘만의 언약식


비록

백일 숙명적인 만남일지라도

한 번 사랑한 마음

이미 그 마음은 영원히 변하지 않으리


너와  나는

천년의 사랑을 꿈꾼다



2021.9.21  치악 금대 트래킹에서

매거진의 이전글 Love Is?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