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갈대의 철학 Jul 27. 2022

새들의 고향으로 날아가 보자

-  비행기 날다

새들의 고향으로 날아가 보자

-  비행기 날다


                                        시. 갈대의 철학[겸가蒹葭]




나는 날고 싶다

나는 날아간다


푸른 창공 위 날갯짓하는

새들의 고향으로 떠난다


새들 보다


더 높게

넓게

멀리


그러나 나는

네가  아니기에

비행기에 꿈을 실어 보낸다


꿈에서 너를 만나면

나는 이미

네 곁에  날아와 잠을 잔다


2022.7.26 제주 1일 차

매거진의 이전글 인내와 시련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