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잇다 May 30. 2024

사랑을 의인화하면

매일 밤 쓰는 러브레터



친구와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집에 돌아왔더니, 여기 또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한 명이 기다리고 있었다. 오늘따라 다리가 아파서 "마사지"라 말하며 다리를 척 올렸다. 그랬더니 무슨 평소에도 목숨 걸고 마사지하는 노예 마냥 "예!!" 우렁차게 답하며 최선을 다해 주무르는 게 아닌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겨 정말



​​​

가열찬 마사지 시간이 끝나고, 서로를 바라보며 누웠다. 갑자기 오빠가 너무너무 좋아서 품에 폭 안겼다. 어쩜 오빠는 향 마저 좋지! 속으로 '오빠가 너무 좋다'라고 생각하는데, 오빠가 내 생각을 읽었는지 모르겠지만 꼭 닮은 말을 했다. ​​



"나, 비니가 너무 좋아."


​​

"나도 오빠 너무 좋은데.

오빤 내가 왜 좋아?"



​​​

뒤로 이어진 러브레터를 자장가 삼아 단잠에 빠졌다. 너는 어떻게 그렇게 예쁠까. 사랑을 의인화하면 아마 너, 아마도 너.

이전 10화 아름다운 그대에게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