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2
명
닫기
팔로잉
42
명
이광
이광 Andrea의 브런치입니다. 일상을 지탱해주는 것들에 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주현
시인. 출간작가. 시와 동화를 씁니다. 세상의 모든 '사랑'을 담아 글을 짓고, 영상을 엮고, 이야기를 건넵니다.
팔로우
최승혁
새로운 지성의 길에 나서는 탐험가이자, 홀로 서기가 목표인 대학생입니다.
팔로우
조선아 SSunalife
안녕하세요. 캐나다 밴쿠버에서 살고 있습니다. 이민 사회에서 겪는 여러 관계에 대한 내용을 다루고 싶습니다. 부모 자식의 관계, 동료와의 관계, 문화 언어의 차이로 인한 갈등 등.
팔로우
지나온 시간들
여러 분야의 글을 읽으며 삶에 대해 생각해 보는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XSIGEUL
무언가를 읽거나 보고 쓴 뒤 공유한 후 생각하는
팔로우
박상준
저널리스트 겸 대학 산학연 소장.
팔로우
삶을 가꾸는 건축가
<경성의 아파트>의 공동저자. 삶을 가꾸는 건축가입니다. 건축사사무소를 운영하며 소소한 건축 이야기를 스케치와 더불어 그려냅니다.
팔로우
고래유영
고래유영은 사람 관찰하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좋은 정
여섯아이를 키우고 있어요. 아이들과 투닥대는 일상을 일기처럼 풀어내고 싶어요. 소소한 행복이 글을 읽는 모든 분들께 전해지길 바랍니다 : )
팔로우
호연지기 한민수 코치
호연지기 성품을 배우고 나누고 실천하는 한민수 코치입니다.
팔로우
Damien We
인생은 간단하고 명료하게
팔로우
깔끔하게
학교에서 가르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평범한 곳에서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정철상
커리어코치 정철상의 마음성장과 자기관리, 경력관리
팔로우
최다함
사랑 때문에 조울증에 걸렸고, 사랑 때문에 조울증을 극복했고, 사랑 에세이를 쓴다. 아내 에미마를 만났고, 아들 요한이의 아빠다. 쿠팡 물류센터에 나가며, 작가를 꿈꾼다.
팔로우
송영희
제가 써 놓은 글이 누군가의 마음에 작은 온기를 전할 수 있다면 그것으로 충분합니다. 세상은 거대한 이야기로 가득차 있지만 저는 그 사이에 숨겨진 작은 순간 들을 사랑합니다.
팔로우
이영재
이영재입니다. 대표작 ㆍ초심자를 위한 코어강화 운동 ㆍ거리에서 쓴 자본주의 비판 ㆍ브런치 온라인작품 전시
팔로우
솔향기
솔향기의 브런치입니다. 열정적인 20대를 지나 치열했던 육아전쟁과 직장 생존 30대를 거친 중년여성입니다. 정성스럽게 나를 가꾸고 일상을 깊게 바라보는 글쓰기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수인
혼자 꾸는 꿈은 허황될 수 있지만 브런치와 함께라면 아름다운 현실이 되어 돌아올 것을 믿습니다. 초발심으로 돌아가 독자와 함께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 행복합니다. 아르코창작기금선정
팔로우
마음코인
'그냥 알바로 여행한 셈 치겠습니다'7월 출간. 대학과 대학원에서 문예창작을 전공했습니다. 고1 때 집단폭행 당해 응급실에 실려간 날 밤, 처음 쓰는 사람이 되고 싶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