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녹차 Mar 07. 2023

즐거운 작업



2023. 2. 23   

  

간밤에 꿈에서 

‘전부’라는 찬양을 피아노 치며 불렀다. 

곁엔 서너 명의 사람도 있었다. 

중고등학교 때 부르던 찬양이다. 

최근엔 수년간 불러본 적이 없다.    

  

아침에 일어나 찬양을 찾아서 들어보았다. 

“내 감은 눈 안에 

이미 들어와 계신 예수님 

나보다 앞서 나를 찾아주시네... 

그분은 내 자랑 나의 기쁨 

나의 노래 나의 전부 되시네” 아멘.     


오늘은 B.Y.를 컨셉으로 한 

이모티콘을 작업했다. 

개인적으로 재밌는 작업이었다.      


그러나 내가 재밌게 작업했다고 해서 

승인되진 않는다. 

기분 좋게 작업했던 것들도 

대부분 미승인을 받았었다.   

   

그래도 그림을 그리는 과정은 소중하다. 

누군가에겐 도움이 될 만한 이모티콘, 

누군가에겐 작은 웃음을 줄지도 모를 이모티콘을, 

나도 즐겁게 작업할 수 있어서 감사했다.      


내일은 또 다른 이모티콘을 작업할 예정이다. 

내일 작업도 기대가 된다.      


하나님, 그림을 그릴 수 있게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집에서 자투리 시간을 모아 

일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손톱만한 이모티콘을 그릴 때도 

마음이 간질간질 거릴 만큼 재밌고 즐거운데, 

천지를 창조하실 때 주님은 얼마나 기쁘셨을까요. 

‘보시기에 좋았더라.’라고 

스스로 감탄하실 만큼 좋으셨다고 했지요. 

그리고 당신의 작품인 그 만물을 

우리 인간들에게 선물로 주셨지요.  

    

세상을 창조하신 하나님의 마음을 묵상합니다. 

저는 ‘창조’가 어떤 것인지는 가늠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창작’ 할 수 있는 은혜를 받았습니다. 

저도 하나님처럼 아름다운 것을 창작하며, 

내 눈에 보기에도 만족스럽게 작업하며, 

그것 자체와 그것이 주는 열매들을 

다른 누군가에게 선물해줄 수 있길 원합니다.     



http://www.instagram.com/nokcha_picture_diary/

작가의 이전글 인도하심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