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나우리 Jun 06. 2017

프랑스식 출간기념파티

프랑스식 레스토랑 르가스콩

나우리의 출간 파티는 어떻게 진행되었을까요?

저희책이 <프랑스식 결혼생활>인 만큼, 프랑스식으로 와인파티를 기획했답니다!


지인들과 함께 한 출간기념파티 현장을 소개합니다~



파티의 장소는 광진구에 위치한 프랑스 레스토랑 르가스콩 le gascon 입니다.

프랑스인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까닭에 온전히 프렌치스러운 느낌을 맛볼 수 있는 곳이에요.

분위기와 맛까지 프렌치! 프랑스식 파티를 하기 딱 좋은 장소였어요.


이나 작가와 남편 앙뚜안이 알아본 장소인데, 저희도 방문하자마자 너무 마음에 들었거든요!

비오는 날에는 더욱 운치있고, 음식도 정말 맛있어요. 프랑스식 피자는 꼭 맛봐야 할 메뉴랍니다. 


와인 서빙은 나우리의 남편들이 하기로 했어요!

일단 입장하시면, 샴페인부터 한 잔씩.




샴페인, 화이트, 레드.

종류별로 구비되었던 와인. 원없이 마실 수 있었네요.




샴페인을 손에 들고 조금 더 들어오시면 출간파티를 알리는 다양한 장치들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액자로 꾸민 벽은 포토존이 되었어요!




북적이기 시작하는 르가스콩.

멋진 인테리어에 멋진 손님들이 가득.




해가 지기 직전의 테라스입니다. 레스토랑과 공원이 접해있어 테라스의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저 화려한 가방의 주인은.. 우경작가인듯합니다. 역시 늘 다채로운 색깔의 그녀!



테라스에서 레스토랑을 바라 본 전경이에요.



테라스에서 와인도 마시고 수다도 떨고.

이 날 80여명의 손님들이 오신 것 같아요. 북적였지만 동시에 여유가 있었던 공간.



그 사이 저희는 열심히 손님들과 인사를 하고 책에 사인을 했습니다.



이 날 준비한 책이 다.. 나갔다지요..? 뒤늦게 오신 분들은 빈 손으로 가셔서 너무 죄송했어요.. 흑..!



손님들이 몰려오시기 전에 세 커플이 단체사진을 찍었어요.

이날이 처음이자 마지막 단체촬영이 되었답니다. 그동안 세 커플이 함께 찍은 사진이 단 한 장도 없었다니..

이럴수가~ 




그리고 나우리의 토크쇼가 시작되었습니다.



오신분들이 쪽지에 재미있는 질문들을 적어주셨어요.


우경 작가님의 긍정 에너지를 마구 전파해주세요~

나금 작가님은 언제부터 예쁘셨나요?

살면서 힘들때  위기를 극복하는 방법은?

대화할 때 사용하는 언어는?

몸매 관리 비결은?

결혼생활의 본질은?



지인들과 함께 해서 그런지 편한 질문들이 많았네요. 답하면서 저희도 재밌었어요.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생각을 전달했죠.


우경작가는 남편의 사랑이 최고.

이나작가의 결혼은 사랑이 핵심.

나금작가가 가장 예쁜 순간은 행복할 때.



다함께 단체사진도 찍었는데, 한번에 사진에 담기가 힘들었네요.

참, 드레스코드가 화이트였어요! 레드를 입은 나우리와 잘 어울리죠?



이 날이 쟝의 생일이어서 다함께 생일축하 노래도 불렀어요. 

눈시울이 붉어졌던 쟝의 표정을 잊지 못하겠어요. 

이나 작가가 초대한 손님께서 손수 만든 예쁜 케익을 선물해주셨는데, 너무 감사합니다!!! 


그렇게 중요한 일정이 마무리되고.

남은 시간은 좋은 사람들과 이야기꽃을 피웠습니다. 


나우리의 이야기도 끝나지 않을거에요. ^^




매거진의 이전글 <프랑스식 결혼생활>을 읽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