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다니엘영광 Apr 01. 2021

24. 벚꽃이 피었어요

나의이야기


 


 꽃들이 피었어요. 꽃 보러 가지 않을래요? 
 지금만 볼 수 있어요. 내일은 없어요. 



 












 지난해와 다르지 않게 벚꽃이 피었어요 

 날짜상으로 봄이 왔음을 알지만 

 눈으로 봄을 직감하는 순간은 
 벚꽃이에요. 

 지난해 주말을 기억하세요? 
 주말 비가 왔어요 

 올해도 주말에 연달아 비가 오네요. 


 이번 주말 비가오면 
 벚꽃은 떨어질거에요

 기회는 지금 
 놓치지 마세요. 
 
 그 속에 빛나는 
 가장 아름다운 꽃을 찾으세요. 

 지지 않는 꽃
 인생에 하나 밖에 없는 
 나만의 꽃 
 놓치지 마세요. 







   


작가의 이전글 23. 다알고 있지않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