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해피오미 Mar 30. 2023

카톡 알림이 울리지 않아요.

일요일 저녁이 되면

공부방 중등부 아이들

숙제 검사시간이 된다.


숙제 톡방에 숙제사진이

올라와야 한다.


아무리 톡을 보내도

답이 느리고 답도 없는

한 중딩이가 월요일에

내게 와서 말한다.



카톡에서 요리조리

알림을 살펴보았다.


다 켜져 있는데도

카톡 소리가 정말 안난다.


그런데, 휴대폰 자체 설정에서

카톡알림이 꺼져있다는

경고문이 보였다.



나도 모르게

아이들에게 자꾸

MZMZ거리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젊음 부럽다~~~!!!!


핑계고의 하하가

내마음같다. 하하.

매거진의 이전글 공부방 운영하면 감당해야 할 것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